흡기튜닝·배기튜닝·출력증강·모하비

{명품 스크루다 와류장치} 모하비 14년식 차량에 출력증강 와류장치 스크루다 풀셋트 장착!! (출력증강+가속력증강+소음및매연감소+연비절감)

스크루다 2019. 4. 10. 12:50
☆순정흡,배기튜닝의명품&확실한 성능개선효과!
  스크루다 정품제작 운영자 카파스 김완태 입니다.
**모하비 클럽 회원 여러분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1~2년 유행할 제품이라면 처음부터 만들지 않았습니다.
   스크루다는 창립 20년동안 한길 한제품으로 정진하여 왔으며,
   앞으로도 자동차 성능개선효과를 위해 더욱 노력 하겠습니다.

☆4월2일 용인시에서 당일 연락주시고 바로
  오셔서 14년식 모하비8단 차량에 스크루다
   풀셋트를 장착하였으며 이자리를 빌어 찾아주신
  고객님께 마음을 다해 감사드립니다.
    
www.screwda.co.kr

☆14년식 모하비8단 차량이며 용인시에서 오신
    고객님께 마음을 다해 감사드립니다.
☆풀셋트 장착후 순정 그대로 유지한 엔진룸
   입니다.(무상AS/정기검사 이상무)
☆에어호스입구에 스타트개선효과를 위해    흡기1차 스크루다를 장착하였습니다.
☆인터쿨러 입구에 인터쿨러 과급을 위해
  흡기2차 스크루다를 장착하였습니다.
☆가변밸브 분리하여 깨끗하게 청소 하였습니다.
☆서지탱크 분리하여 깨끗하게 청소후 가격대비 몇배이상의 성능개선효과를
   발휘하는 흡기3차기본형 스크루다를 장착하였습니다.
☆10만키로때 흡기청소를 한 차량이라고 말씀하였는데 13만키로 더 주행한 차량인데  많은 카본이 생성되어 있었습니다.
☆EGR파이프도 카본이 생성되어 있어 후에 깨끗하게 청소 하였습니다.
☆보시면 이해 되시겠지요~!
☆엔진 각 기통에도 많은 카본생성이 있어 후에 깨끗하게 청소 하였습니다.
☆각 기통 깨끗하게 청소완료!(메니폴더 장착시 흡기청소는 무료 입니다!
☆가스켓과 제품준비~!
☆스크루다 순정튜닝은 프로페셔널을 지향하며.
  한번 장착하면 20년이상 차량에 확실한 성능개선효과로 보답하면서
각 기통에 장착하여
최상의 성능개선효과를 발휘하는 프로페셔널 메니폴더용 스크루다 입니다.
☆촉매후 배기1차 스크루다를 장착하였습니다.
  배기스크루다는 배기 배출을 원활하게 하여
  머풀러 수명연장과 소음및진동을 줄여줍니다!
☆중통입구에 배기2차 스크루다 장착하여
  가속성능을 더욱 높였습니다.
☆앤드에 배기3차 스크루다 장착 완료!
☆스크루다 순정튜닝은 장착후 순정 그대로 유지 하며 차량수명을 연장시킵니다!

**장착문의: 010-3744-3802  **031-386-7662

**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441-11 스크루다 

**스크루다 장착은 운전의 행복과 즐거움을 항상 드립니다!!




**아래와 같은 자동차에 권합니다.**모든계절 스크루다 장착은 필수 입니다!!

1,새차(중고차)인데도 스타트가 굼뜨고 가속과 오르막이 시원하지 않는 자동차
2,정비상에 이상이 없는대도 연비소모가 많고 출력이 약하며 소음이 큰차
3,언덕길과 가속을 좀더 파워풀하게 확실한 성능개선을 하고자 하는분
4,스타트부터 중,고속까지 엔진무리나 부작용없이 순정튜닝에 관심이 많으신 분
5,카본이 많이 발생하여 소음과 진동이크며 매연이 많이 나오는 자동차
6,겨울철 차량운행시 가속이 느리고 소음이크며, 연비소모가 많은 자동차

7,여름철 에어콘 가동시 출력이 떨어지며 엔진소음이 커지는 자동차

8,값비싼튜닝후 가속및 소음이나 연비가 맘에 안들어 순정으로 복귀한 자동차
==============장 점 ============
1, 차량에 맞춤형으로 제작 장착하여 최대의 성능개선효과를 지속합니다.
2, 구조변경신고나 무상A/S에 저촉이 없으며 차량에 무리나 부작용이 없습니다.
3, 차량을 아끼시는 분께 추천하며 마음과 정성을 다해 셋팅장착해 드립니다.
4, 제품 수명은 반 영구적입니다.**2중/3중 날개시스템적용(특허)

(폐차할때까지 사용)이상이 있을시 제품교환기간은 10년입니다.
5, 장착후 엑셀패달을 놓아도 속도계가 빨리 떨어지지 않으면서 탁력주행이 가능합니다. 

6, 자동차의 연비는 운전자의 운전습관및 정비상태,도로사정,차량노후,사람이나 화물적재,
외부온도및 에어콘및 히터 가동여부에 따라 달라질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7, 스타트에서 최고속도까지 빨리 도달하며, 변속시 RPM이 200~300 줄면서 변속되면서

오토미션이 보호되고 연비향상에서 최상의 효과를 발휘 합니다.

8,장착후 자연엔진 냉각작용으로 차량수명이 연장되며, 소모품 교환주기가 연장됩니다.
===========================================================


**정품 스크루다는 안양 카파스에서 저의 손을 거쳐 제작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각종 특허증 이며, 스크루다는 항상 자동차 성능개선효과를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20년 전통 스크루다를 선택하시면 항상 운전이 즐거워 집니다. 

 

**제품 수명은 폐차할때까지 입니다.

**차량에 무리나 부작용이 없습니다.

**스타트부터 가속력+언덕길+최고속+소음감소+연비향상까지

    확실한 성능개선효과로 보답해 드립니다.

**효과미확실시 30일내 환불 가능 합니다!!

**검사및 구조변경에 저촉이 없으며, 무상AS에도 저촉이 없습니다!!

**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로73 (구:관양동 1441-11 (스크루다)

**전화: 010-3744-3802 /  031-386-7662 

www.screwda.co.kr


제목: 괴물 모하비


글쓴이: 비클박

등록일: 2008-10-09 17:21
조회수: 5154 / 추천수: 385


이 글(사진)을 추천 하신분들(1명)
*스크루다*
 


1. 제나이 60 이나이에도 튜닝에서 손을 때지 못한다. 아니 땔 수 가 없다.ㅋ~
   저는 스쿠루다 매니폴드용을 2002년형 쏘렌토에 사용하여 좋은 연비와 좋은 성능으로 만족을 하였다.
   차량을 모하비로 바꾸면서 아들에게 물려 주었다.
   지금도 차량이 넘 조용하고 자주 킥다운을 하여도 매연이라곤 나오지 않는 차량이다.
   어떤 정비사 왈 이차 휘발유 차량입니까?   내가 정말 아끼던 애마다.
2. 지금은 모하비로 갈아타고 믿음이 있으니 매니폴드 튜닝 1호차량으로 등록되었다.
3.  모하비 차량을 인수하고선 바로 스쿠루다를 장착하러 용인에서 안양으로 달려가서 반갑게
    맞이해 주시는 사장님과 여러가지 애기를 나누고 흡기 인테이크호스쪽 한곳과 배기마후라 두곳을
    장착하였다.
4. 메니아는 1%의 업그래이드를 위해 튜닝을 한다.
   사장님께 부탁하여 모하비 매니폴드용을 제작 해달라고 부탁드렸다.
   추석을 몇일 앞두고 사장님께서 제작 완료 되었다는 연락을 받고서 다음날 바로 달려갔다.
   모하비는 6기통이라 매니폴드 해체 작업이 작난이 아니다.
5. 하루종일 걸려서 작업을 완료하고 성능은 알고있으나 썰레는 마음으로 시운전 정말 멋진 모하비로
   재 탄생. 아무리 킥다운하여 4,000알피엠으로 올려도 엔진 사운드 듣기좋고 고삐 풀린 망이지 모양
   마구 앞으로 앞으로 달려 나간다.
   모하비가 디젤차량 특유의 약간 꿈뜬 스타트가 마음에 마음에 걸렸으나 지금은 엑셀 반음이 좋고
   힘이 많이 좋아진 느낌이다. ECU 보조 튜닝을 생각하고 있으나 이정도면 필요가 없을것 같읍니다.
   스크루다에 대한 믿음이 있기에 이래서 튜닝을 하게되나 봅니다.

6.  그동안 조행기를 올리지 않았다.
    이유는 모든 테스터를 완료하고선 올리기로 마음을 먹었기 때문이다.
    그냥 좋다는 말보다는 나 나름되로의 확실한 검정이 필요 해서다.

--- 테스트 결과 ----
7. 흡기 인테이크쪽 한 개만 설치하면 약20%정도 업되는 느낌이 듭니다.
   디젤 특유의 소리가 좀 부드러워 지면서 힘이 조금 붙는 느낌이다.
8. 배기쪽 중통앞에 한 개만 설치시 차량소음이 약간 부드러워지면서 엑셀 반응이 빨라지면서 엔진의
   힘도 많이 느껴진다.
9. 배기쪽 마지막 소음기 앞에 한 개만 장착시 엔진 소음이 뚝뜰어져서 넘 조용해 진다.
   그러나 엑셀 반응이 넘 느리다.  
10. 흡기 인테이크 한개와 배기 두 개를 동시에 장착시 엔진음이 많이 부드러워 지면서 응답력이
     좋아지며 출고시 힘 좋은 모하비가 넘 힘있게 느껴진다.
    ----- 특히 오르막 등판은 가히 괴물이라 불러도 손색이 없다.-----
    킥다운 4,000 알피엠으로 막 치고 올라가는 덩치큰 모하비 옆자리에 앉아 있는 동승자들 입에서
    와우~ 탄성을 자아내게한다.
    이러니 60의 나이에도 튜닝을 아니 할 수 가 없다.ㅋ~
11. 매니폴드용 장착후 스크루다의 각도를 다양아게 하는 테스트를 사장님이 도와주셔서 여러 각도를
    적용하면서 테스트 중입니다.
    모하비는 넘 정직한 엔진입니다. 스쿠루다의 각도를 달리 할때마다 넘 좋은  엔진 특성들이
    즉각 즉각 나타 납니다. 한가지만 선택해야 된다는게 넘 아쉽습니다.
12. 순발력 위주로 셋팅, 부드러움 위주로 셋팅 또는 중간 정도로 셋팅 사장님의 셋팅에 데이터에
     따라서 차량이 다양한 반응을 보입니다.
13. 엊그제 평택에 있는 모 튜닝 업체 젊은 사징님 제차를 몰아 보면서 킥다운 몇 번하더니
    탄성이 절로 나옵니다. 아니 이렇게 좋은 차 처음 타본다고.
    이차가 경유차인지 휴발유 차인지? 무한질주~~%$##@%^%^&^
    덩치 큰 모하비 풀 방음에다 쇼바 셋팅이 잘되어 있어서 안전하면서도 조용한 곳에서 엔진공회전시
    엔진소리 귀를 곤두세워야 아주 약하게 들립니다.
    실내 환풍기 1번소리가 더 크게 들립니다. 환풍기 끄면 엔진소리 넘 조용합니다.
14. 어제 기아 수원정비사업소에 들러서 매연 테스트 결과는 담당자가 놀랐습니다.
    40% 이하가 되면 합격입니다. 그런데 1차 1%, 2차 3.3%, 3차 0.7%입니다.
    믿기 어려운 수치입니다. 저도 깜짝 놀랐습니다. 물론 다른 튜닝도 했지만  이런 수치가 나오리라곤
    상상도 못했습니다.  
15. 지금도 계속 테스트 중입니다. 1%의 업그래이드를 위해서 지금도 노력합니다.
    메니아란 이런 결과를 얻기 위해서 많은 노력과 시간, 쩐이~~~%#$@^%%$^%$.
    앞으로 계속 결과를 올려 드리 겠습니다.
16. 끝으로 저와 스쿠루다쪽과는 공급자와 튜닝을 좋아하는 소비자 외는 아무 관께가 없으며
    단지 60의 나이에 튜닝에 빠져있는 저를 애튿하게 여겨서 제가 스쿠루다 제품을 모하비에
    사용하여 최적의 만족도를 얻을 수 있도록 사장님이 배려해주시는것 같습니다.
17. 그동안 장착하시느라 수고하신 차량정비소 관계자분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제목: 모하비 디젤 신형... 풀세트 장착 시승기~!


글쓴이: 김정훈

등록일: 2012-03-02 03:31
조회수: 10674 / 추천수: 69
 



2월29일 모하비 디젤 신형에 풀세트 장착 했습니다...
경남 마산에서 안양까지 갔습니다...
먼거리지만 제품에 대한 믿음이 생겨서 올라갔습니다...

모하비에 2주전에 맵핑을 했습니다...
악셀이 가벼워지고 가속감이 좋아 졌습니다..
하지만 최고속에 대한 불만으로 흡기 와 배기를 튜닝 해볼려고 알아보던중...
모하비신형엔 dpf 때문에 배기를 바꾸는게 쉽지 않더군여...
그래서, k&n필터와 스쿠루다를 하기로 했습니다...

약3시간의 작업시간으로 장착하고 마산까지 내려오면서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2시간30분 만에 한번도 안쉬고...길만 뚤리면 최고속으로 밟고 내려왔습니다..
정말 바로 반응이 오더군여...
악셀이 정말 가벼워 졌습니다...
첨부터 풀악셀 밟아도 가볍게 끝까지 밟아지고..가속감도 정말 최고속까지 시원하게 올라가고...
완전 와~~ 이런 소리 나더군여...
전에는 터보 터지는 소리가 정말 작게 소리가 났었는데...하고 나니 제법 소리가  들립니다..
공기가 터빈으로 빨리 들어간다는 거죠...
최고속까지 쭉~ 그대로 올라간다는건 배기도 잘 빠진다는게 느껴졌습니다..
쉽게 앞차들을 추월하며 내려오니 피로감도 좀 덜 느껴지고 재밌는 드라이빙으로 내려왔습니다...

약350키로 내려가는 동안  꼼꼼히 테스트를 해본결과...
연비는 변화가 없습니다..늘지도 않고 줄지도 않았습니다...
최고속도 변하지 않았는것 같습니다...
원활한 공기공급으로 rpm이 가볍게 올라가고 터보도 잘터지고 악셀도 부드러워지고

 가속감도 좋아지고 엔진소음도 줄었습니다...
최고속에 대한 느낌은 예전엔 탄력받아야만 올라가는 구간이 ...그대로 한번에 쭉~ 올라갑니다...
정말 흡배기를 바꾼것 같은 느낌입니다...

만족합니다...감사합니다~!